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트레이닝

트레이닝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트레이닝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트레이닝

브랜드 트레이닝

첫 철인 3종 경기를 위한 훈련 방법

호흡 훈련기

호흡근 훈련> RMT은 특정 운동을 통해 호흡근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절차입니다. 호흡 근육 훈련기는 흡기 및 호기 근육을 지원하고 강화하도록 설계된 휴대용 장치입니다.
이 소형 휴대용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호흡 근육의 힘과 지구력을 개발하는 데 유용합니다. 호흡 근육 훈련은 스포츠 수행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스포츠인들이 스포츠 훈련의 일부로 RMT를 채택합니다. Ultrabreathe , Sport2people , Gymstick , Eolos , Bh FitnessBodytone 호흡 훈련기의 최고의 제조업체입니다.

훈련

첫 철인 3종 경기에 참가하는 가장 기본적인 측면은 자신의 기술 수준과 경험에 맞는 이벤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달리기와 사이클링을 결합한 듀애슬론에 참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수영과 달리기가 결합된 아쿠아슬론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동기를 유지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가나 클럽과 함께 훈련하는 것입니다. 기술을 마스터하고 경주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두려면 연습이 핵심입니다. 첫 번째 철인 3종 경기를 위해 훈련할 때 일반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트니스 없음 6주 전에 시작
• 평균 체력 4주 전에 시작

러닝머신

러닝머신에서 마라톤 훈련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트레드밀은 특정 마라톤 속도 운동과 전체 마라톤 훈련을 위한 훈련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나 외부의 무더운 난방 조건에서는 트레드밀을 사용하고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않은 외부 훈련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회 외에도 트레드밀에서 짧은 훈련 세션을 통해 철인 3종 경기에서 달리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트레드밀은 운동 루틴에서 올바르게 사용하면 훌륭한 훈련 도구입니다. 그러나 주자가 기계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너무 빠른 페이스/속도를 따라잡기 위해 자신을 밀어붙일 경우 트레드밀 훈련은 잠재적으로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