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 및 허리 팩

가방 및 허리 팩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가방 및 허리 팩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 및 허리 팩

브랜드 가방 및 허리 팩

러닝 장비 선택을 위한 팁

즐거운 달리기 경험을 위해서는 올바른 종류의 액세서리와 장비를 갖추어야 합니다. 반드시 갖추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러닝 장비를 아래에서 살펴보십시오.

부속품

러너는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편안하고 기능적인 러닝복과 신발을 착용해야 합니다. 러닝 액세서리는 스마트워치부터 GPS 기기, 물병, 러닝 벨트, 모자, 선글라스, 헤드폰까지 다양합니다. 이것은 모든 러너가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가지고 있어야 하는 기본 러닝 액세서리입니다.

백팩

러닝 백팩에는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 단순한 힙 벨트, 달리는 동안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포켓과 같은 몇 가지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이 배낭 은 조끼보다 더 많은 수납 공간을 제공하며 의복, 신발, 물병 등과 같은 추가 장비를 보관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Adidas , Salomon , Nike , Asics , New Balance , La SportivaMizuno 는 다양한 러닝 장비를 제공하는 유명 제조업체입니다.

런닝백

집을 떠나기 전에 런닝백 에 넣어야 하는 품목의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십시오. 런닝복, 신발, 양말, 물병은 가방에 꼭 넣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런닝 액세서리입니다. 이 가방은 모든 필수품을 편리하게 휴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체육관 가방

짐색은 빠르고 가벼우며 간단한 러닝 장비를 꾸릴 수 있는 것이 필요할 때 최고의 선택입니다. 짐색의 가장 큰 매력은 디자인이 아니라 기능성과 편의성에 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심플해서 끈을 당기기만 하면 잠글 수 있습니다. 체육관 가방을 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수화, 수화 핸드헬드 및 수화 조끼

트레일 러너의 경우 수화 벨트가 손을 자유롭게 유지 하는 수화 핸드헬드보다 낫습니다. 수화 벨트 는 휴대용 병보다 더 많은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장비가 필요한 중거리 주행 또는 장거리 주행에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휴대용 물병 은 물과 일부 필수품을 나르기 위한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옵션입니다. 제한된 저장 용량으로 인해 단거리 실행에 이상적입니다. 장거리 달리기의 경우 수화 조끼 는 레이스 벨트보다 더 많은 식품, 물병 및 장비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러닝 웨이스트 팩

하나 또는 두 개의 물병을 담을 수 있는 러닝 웨이스트 팩은 원격 위치에서 중간 길이의 러닝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허리 팩에는 음식, 장비 및 일부 장비를 수용할 수 있는 보관 용량도 있습니다.
선택한 웨이스트 팩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맞으면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